반응형
대한통운이 지그재그와 손을 잡았다는..... 배가 아프다... 나빼고 다 잘되는 거 같아서 ㅋ.. ㅠ
대한통운도 앞 날이 밝고, 지그재그는 미래가 밝다못해 환해서 눈부실 정도 ㅠ
일단.. 눈물 멈추고.. 설명해보자면
대상 상품 : 제트온리(Z-Only)상품이라고, 지그재그 입점 온라인 쇼핑몰들의 자체제작 상품에 한해서 제공.
절차 : e풀필먼트 센터에 입고시킨 뒤, 소비자 주문이 접수되면 바로 같은 건물에 위치한 곤지암 메가허브로 이동시켜 분류, 택배 발송
배송시간 : 상품 주문 마감이 오후 2시에서 오후 9시로 연장된다. 그리고 상품을 주문하면 소비자는 주문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진짜 일반적인 나 같은 소비자 입장에선, 퇴근 후 9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으니, 여유롭게 상품 고르고 주문하면 되니까 심적으로 여유롭다. 특히 쿠팡 로켓배송에 익숙해져있는 우리는, 더더욱 빠른 배송에 주안점을 두게 될 것이다.
인쇼 운영자들 입장에서도 e풀필먼트에 재고 입고해두니 제작만 하면 나머지는 e풀필먼트에서 알아서 해줌.. 얼마나 좋냐?? ㅠ 돈은 들겠지만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업체입장에선 노동비 절감 등 이득이라고 본다
반응형
'물류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대한통운, 택배비 250원 인상 (0) | 2021.04.11 |
---|---|
CJ대한통운, 이플렉스(eFLEXs)출시 (0) | 2021.04.10 |
[물류일기] 코로나19 이후의 물류? 린 -> 애자일(AGILE) (0) | 2021.03.02 |
[물류일기] 마켓컬리 '퀵 피킹 시스템(quick picking system)' (0) | 2021.03.02 |
[물류일기] 네이버 + CJ대한통운 = '오늘도착'배송 / 反쿠팡 (0) | 2021.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