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플렉스?
e-풀필먼트를 이용하는 고객사에 제공되는 시스템이며, 주문 취합에서 택배 출고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통합하여 자동으로 처리해주는 서비스
-택배비, 물류 대행 수수료, 부자재 비용 등 각종 정산 업무 처리 기능도 지원되며, 처리 현황 외에 일별 주문량, 취소 건수, 전월 대비 출.입고량 등 각종 지표도 볼 수 있음
-지그재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같은 플랫폼, 오픈마켓, 자사몰, 종합몰 등 다양한 복수판매처로부터 주문취합부터 택배출고에 이르기까지 복잡한 전 과정의 처리를 통해 자동으로 수행 -> 이플렉스 사용자는 재고 발주, 소비자 응대 등의 업무만 처리하고 나머지는 이플렉스가 다 해준다~
-초기 물류 계약 후 온라인 쇼핑몰과 물류사 간 시스템 연동에는 10주가량 소요되지만, 이플렉스는 1주일 정도면 연동 완료해서 바로 서비스 개시 가능!
-서비스 이용자의 경우 업무를 원스탑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어서 업무 시간이 절감되고 편의성이 높아졌으니 안쓸 이유는 없다!!
-익일배송, 새벽배송, 당일배송 등 다양한 유형의 라스트마일에도 별도의 개발 없이 대응 가능!
얼마나 좋니!
반응형
'물류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대한통운 + 지그재그 : 아~~ 대한통운에 취업하고 싶다 앞 날이 창창하잖아~~나도 데리고가줘. (0) | 2021.04.11 |
---|---|
CJ대한통운, 택배비 250원 인상 (0) | 2021.04.11 |
[물류일기] 코로나19 이후의 물류? 린 -> 애자일(AGILE) (0) | 2021.03.02 |
[물류일기] 마켓컬리 '퀵 피킹 시스템(quick picking system)' (0) | 2021.03.02 |
[물류일기] 네이버 + CJ대한통운 = '오늘도착'배송 / 反쿠팡 (0) | 2021.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