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문스크랩

해태제과 비스켓/스낵/껌/초코/사탕/식품 종류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구노 입니다 ^---^

오늘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ㅎㅎ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아침부터 중국어 수업을 들었더니 피곤하네요 ㅠㅠ

황금연휴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잘 보내시기 바라요~~!!

 

어제오늘 뉴스에 빙그레의 해태 인수가 나오더군요 ㅎㅎ 그래서 해태엔 어떤 제품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당

해태아이스크림이 이젠 빙그레꺼가 되었군요 ㅎㅎ

해태가 적자를 기록할때 해태아이스크림으로 물적분할해서 나온 회사이고, 이걸 빙그레가 인수한거에요!

그래서 이제 해태제과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아이스크림이 더이상 나오지 않아요..또르르....

 

해태제과엔 아이스크림말고 어떤 상품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먼저 비스켓 입니다! 

비스켓은 과자라고도 하죠

이렇게 고전적인? 옛날부터 먹어 온 과자가 많네요 ㅎㅎ

요즘은 그런 고전적인 과자에다가 여러가지 맛을 넣어 다양하게 출시하더라구요

오예스만 봐도 예전엔 오예스 한 가지 맛만 있었는데 이젠 오예스 미니부터 티라미수, 무지방우유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더라구요. 이뿐만 아니라 사루비아, 사브레, 구운고구마, 칼로리바란스, 후렌치 파이, 웨하스, 에이스, 아이비, 버터링, 포키, 초코틴틴, 롤리폴리 등 다양한 과자종류가 있더라구요 

 

 또, 한때 엄청난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허니버터칩부터 맛동산, 빠새, 오사쯔, 구운양파, 자가비, 신당동 떡볶이 등 제가 좋아하는 과자종류가 있네요 ㅎㅎ

 

부문에서도, 젤 유명한 자일리톨이 해태꺼였군요? ㅎㅎ 자일리톨도 있고, 아이들용인 키즈톨, 아카시아, 은단 등 은근히 유명한 껌들이 다 해태꺼였군요 ㅎㅎ

 

 

초콜릿 종류에서도 젤 유명한 자유시간이 해태꺼네요 ㅎㅎ 그리고 어린시절에 한 번은 해봤던 얼.초. ㅋㅋㅋ얼려먹는 초코 도 해태꺼였네요,, 어린이들의 동심을 잘 캐치해낸 상품인거 같아요. 뿐만 아니라 아동을 타겟으로 해서 티피프렌즈나 시크릿 프렌즈 등 다양한 초코 제품들을 만들고 있네요.

 

사탕 종류에서도, 연양갱이 해태껀 줄 처음 알았어요. 어르신이라면 연양갱은 다 좋아하실꺼고,, ㅎㅎ 썬키스트는 제가 좋아하는 사탕이에요. 썬키스트 사탕을 깨물면 안에 과일즙?이 들어있어서 달고 맛있어요 ㅎ

 

마지막으로, 식품 부문을 보면 만두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건 고향만두겠죠? ㅎㅎ 어릴때 쥬니어네이번가? 거기서 만두 만드는 게임 많이 했는데,,ㅎㅎㅎ 무튼 고향만두는 예전에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비X고 만두가 나온 뒤로부턴 잘 안먹었던거같아요.. 그리고 저기 사진에 있는 불낙교자가 그 무한도전 때 조세호씨가 아이디어 내서 만든거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