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문스크랩

세라마이딘 뜻 / 세라마이딘 의미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구오입니당:)

추석 잘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너무 많이 먹어서,, 내일부턴 다이어트에 돌입해야할 거 같네요 ..ㅠ

추석연휴 동안 많은 일이 있었어요,, 그중에서도 화장품을 바꿨는데 피부에 트러블이 스멀스멀..

 

일단, 저는 수분부족형 지성이라서 수분을 채워주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고보습이란 걸 다 찾아썼는데, 유분은 항상 피부에 겉돌더라구요?

저는 기존엔 닥터지 블레미쉬 수분크림을 썼는데 항상 유분이 겉돌아서 뭔가 아쉽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찾아보다가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리퀴드를 구매했어요!

저는 평소에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핸드크림을 쓰고 있었는데요, 정말 보습이 좋아서 닥터자르트 상품의 이미지가 좋아보였거든요! 진짜진짜 논외로, 세라마이딘 핸드크림 진짜 강추에요!!!!!!! 평생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핸드크림만 쓸 자신 있어요! 완전 효과 짱이더라구요 :)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세라마이딘 = ‘세라마이드(Ceramide)’와 ‘안으로, 속으로’라는 뜻의 ‘인(In)’의 합성어 라고 하네요! 그러면 세라마이딘이란 단어를 닥터자르트에서 최초로 만들었나보네요?!ㅎㅎ

 

세라마이드의 기능피부 보호막인 각질층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성분으로 피부 외부층의 50%를 차지하는 피부 구성 성분이다. 세포 사이사이 시멘트 역할을 해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 주는 것이라고 해요! 정말 발라보면 수분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는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닥터자르트의 이번 라인이 잘 나가는지, 패키지도 리뉴얼되고 제품 구성도 더 다양해졌더라구요 ㅎㅎ

핸드크림 단종될 일은 없어서 안심이 되네요...^^

이번 기회에 세라마이딘이 무슨 의미인지 알게 되었고, 또 수분부족한 분들 제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라인 써보시면 좋겠어요..!강추합니당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