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가 둥근 이유

도서 해외배송하는 법 / 미국에서 한국책 사기 : : 인터파크

반응형

저번 글에서는 알라딘US를 이용해서 도서 해외배송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렸는데요,
알라딘US외에도 인터파크 글로벌을 이용해서 배송할 수도 있어요!
 
 
이 링크로 접속하면 인터파크 글로벌 페이지입니다!
http://www.globalinterpark.com/main/bookMain

interpark

www.globalinterpark.com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트렌드코리아 2020을 구매해보아요!
 

여기는 책 값 자체가 알라딘US보다 싸네요!
책 값만 보면 13.16달러에요.
 

미국으로 배송한다고 가정했을때 DHL을 이용하고 배송비가 17.74네요.
중량에 따라 배송비는 달라질거같아요.
결론적으로 책 값과 배송비를 합쳐보면 30.9달러네요.
 

알라딘으로 똑같은 책을 구매했을땐 가장 저렴한 방법이 25.74달러였는데, 인터파크 글로벌에서 배송시키면 30.9달러네요. 그러면 저는 알라딘US에서 구매할 거 같네요 :)
 
그리고 반디앤루니스에서도 해외배송을 제공하는데 마찬가지로 DHL과 계약하여 제공되어요. DHL은 도서 권 수별로 배송비를 측정하기 때문에 인터파크에서 측정되는 배송비 방법과 동일하다고 생각해요.
 
도서 해외배송에 관해 두 개의 블로그를 포스팅했는데 ,
알라딘US,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글로벌 이 세 사이트를 비교해본다면, 저는 가장 저렴한 알라딘US를 이용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