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가 둥근 이유

도서 해외배송하는 법 / 미국에서 한국책 사기 : : 알라딘US

반응형

아주 잠깐 미국에서 생활을 했던 적이 있어요!

미국 대학 전공 서적만 해도 150~200달러정도였기 때문에 미국에서 책값이 비싼건 알고 있어서 책을 사지않으려고 노력했어요 :) ㅋㅋ.... 그래서 밀리의 서재에서 보고싶었던 책을 읽고 그랬는데,, 밀리의 서재에 없던 책들같은 경우엔 눈물을 머금고 해외배송을 시켰답니다..ㅠㅠ 참고로, 밀리의 서재 경우엔 최초 가입할 땐 1달 무료로 이용가능해요!

 



첫번째로는 알라딘US 사용하기 입니다!

링크는 https://www.aladin.co.kr/home/welcome.aspx이고요, 링크로 바로 접속하거나

 

그냥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오른쪽부분에 분홍색으로 알라딘US적힌거 보이시죠? 이거 클릭하면 됩니당.

 

 

 

참고로, 알라딘 딱 들어가면 보이듯이, 50달러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된다는 점..!!

미국이 넓기 때문에 배송비 자체가 부담스러운데 50달러 이상만 구매하면 무료배송 해준다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LA에 사시는 분들 같은 경우엔, 알라딘 중고서점이 LA에 위치해있는데 배송시킬 때 픽업하시면 배송비가 무료에요!! 그러니까 굳이 50달러 이상 안사셔도 중고서점에서 픽업하시면 배송비가 안들어요 :)

( 알라딘 중고서점 LA 1호점 : 마당몰점 주소 : 621 S. Western Ave STE300, Los Angeles, CA 90005 )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트랜드코리아2020을 구매한다고 가정했을때,

정가는 36달러 이지만 판매가는 $20.47이네요. 

 

 

그리고 구매를 했을 때 주문과정 첫 번째가 항공편으로 배송시키느냐, 선박편으로 배송시키느냐 고르는 것입니다.

항공편으로 운송하는 일반배송을 선택하셨을 땐 빠르게 배송되겠지만,

선박편으로 운송하는 4주 배송을 선택하셨을 경우엔 10% 추가할인이 되는군요.

별로 급하지 않은 도서일 경우엔 4주 배송도 상관없겠네요 :)

 

 

그리고 두번째로 선택하는건 미국 내에서 어떻게 배송할지 고르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안건드렸는데 두 번째로 선택되어 있는 걸 보니 USPS Media mail이 디폴트값으로 설정되어 있네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LA중고서점에 픽업할 경우엔 배송비가 무료에요!

 

한권만 배송시킬 경우엔 standard shipping으로 선택이 안되고 ㅜㅜ

먼저, USPS Media Mail을 선택했을 경우엔

배송비가 3.33달러가 나오네요!

 

 

그리고 USPS Priority Mail로 선택했을 경우엔, 

배송비가 7.15달러로 나오네요 :(

 

결과적으론 한 권을 배송시킬 땐 USPS Media Mail로 선택해서 주문하는게 젤 저렴하네요!!

 

 

또, 50달러가 넘지 않는 두 권을 배송할 경우엔~~~!

 

 

첫번째, standard shipping으로 선택했을 땐

배송비가 8.83달러네요

 

 

두번째로 USPS Media Mail로 선택했을 땐

배송비가 3.86달러네요.

 

세번째로 USPS Priority Mail로 선택했을 땐

배송비가 7.15달러네요.

 

50달러가 넘지 않는 한에서 2권이상을 주문할 땐, 배송비가 가장 저렴한 방법은 USPS Media Mail이네요! 

그럼 한 권을 주문하든 두권 이상을 주문하든 USPS Media Mail로 선택하는게 가장 저렴하군요!

 

다음 블로그에 알라딘us외에 다른 사이트도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