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준일기

카카오 어시스턴트 출근 +140일 후기

반응형

와우 시간 너무 빠르다!!

언제 내가 140일이 되었지??

 

업무적인 측면에선, 이젠 익숙하고 익숙하고 익숙해진 업무...

그래서 뭔가 새로운 업무를 받고싶지만, 내가 원하는대로 되지않는 것이 현실이지

그래도 내 업무 중에서 자꾸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여기와서 많이 느낀 건,,책임감...

나는 인턴이니까 내가 책임지는 게 아니라 내 윗 사수가 책임지는 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다.

내가 책임지고,, 잘못하면 내 잘못.. 뭐 이게 당연한거겠지만 난 너무 가볍게 생각했었다.

 

얻은 건 분명히 있다!! 

 

그치만 몇 년 동안 다닐 직장이 아니기 때문에 미래를 위해서 또 준비해야 한다.

근데 쉽지않다.

인턴 중에 다른 회사에 취업하는 분들 ... 정말 존경의 박수를 쳐드리고 싶따.

반응형